예비 일상

반응형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9월 23일 선보여진 나스 에어매트립 중에서 핫한 '돌체비타'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스 에어매트립은 이하이님이 모델을 하시며 이하이 뮤비(#빨간립스틱)에서도 사용되었다고 유명하죠~

또한 돌체비타는 립펜슬로 유명한 국민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에어매트립 신상 중 돌체비타 색상도 나왔길래 궁금했는데 마침 선물을 받았습니다! 

총12컬러로 가격은 39,000원 입니다.

발라보면 얇고 포슬포슬 벨벳느낌? 정말 이름처럼 가볍고 매트하게 발리는 제형입니다.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짠~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받았는데 이벤트로 종종 사은품을 주더라구요.

또 사은품이 시기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분홍색 거울이 온다고해서 기대하고 있었어요. 

 

박스에 나스의 로고가 프린팅 되어서 왔습니다.

또 개봉하면 종이 질감의 포장지가 잘 감싸져있어서 안전하게 배송되어 오는 것 같았어요.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신기했던 점이 선물용으로 줄 수 있도록 종이가방 하나를 함께 넣어주시더라구요.

빤딱하고 구겨지지 않게 와서 틴트와 거울을 쏙 넣고 종이가방을 접어서 위에 테이프 부분을 붙여서 선물하면 

딱인것 같아요!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꼼꼼하게 포장되어 와서 안심되었어요.

거울이 생각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너무 귀엽더라구여!

사각형에 연한 핑크 느낌의 거울!

에어매트 틴트와 어울리게 무광으로 되어있어서 부들부들 좋았어요.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양쪽 모두 거울이 붙어있습니다.

신기했던 점은 한쪽은 일반 거울, 한쪽은 확대되어 보이는 거울이었어요.

눈 화장이나 섬세하게 화장할 경우 있잖아요.

확대 거울로 자세하게 보거나 섬세한 화장을 하기 딱인것 같아요.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넉넉한 유통기한! 2024년 6월 까지이더라구요.

상자의 윗면에 돌체비타와 유사한 색상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확인하기 좋았어요.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후기 보니까 개봉 스티커가 뜯겨있었다고 하신 분을 봤었는데 저는 꼼꼼하게 붙어있었습니다.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많은 양이 한꺼번에 나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맥 틴트는 항상 양조절이 안되서 너무 불편했는데 나스는 딱 한번 사용할 양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근데 케이스의 디자인이나 팁이 딱딱해서 뭔가 저렴한 패키지를 쓴 느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팁이 너무 딱딱하고 솔이 짧은 느낌? 이라서 뭔가 바르는 느낌은 좋지 않았어요.

색상은 본 통에 나와있는 색상과 매우 유사합니다.

 

 

 

 

 

나스 에어매트립 돌체비타 언박싱

 

포슬포슬한 기분좋은 벨벳 느낌의 틴트입니다.

가볍게 발리고 쌓으면 쌓을수록 색상이 진해집니다.

차분한 MLBB 로즈빛 컬러로 그라데이션해서 발라주기 쉬워요!

초보 분들도 쉽게 슥슥바르고 입술로 문질문질해서 발라도 예쁘게 표현하기 쉬운 틴트였습니다.

 

웜톤 쿨톤 떠나서 다 잘 어울릴 듯한 컬러에요.

얼굴이 하얀 분들은 돌체비타만 단독으로 바르면 너무 예쁠것같아요.

저는 돌체비타만 발라주기 아쉬워서 항상 안쪽에 파우더키스 디보티드투칠리 사용해주면 찰떡! 

휘뚜루마뚜루 잘 사용할 것 같아서 남성분들이 여자친구 선물 뭐줄까 고민한다면 

에어매트 립컬러 돌체비타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