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일상

반응형

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

안녕하세요 :-)

저는 아이패드를 옛날부터 쭉-! 잘 사용해왔어요.

디자인과에 다니며 아이패드 프로도 사용해보고 에어4도 사용하다가 

이번에 새로나온 미니6 시리즈 중 #스타라이트 

컬러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구매해버렸네요 .. 

 

오늘은 아이패드 미니6 스타라이트 컬러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

저는 쿠팡을 통해 구매했어요. 

이번에 아이폰13 스타라이트 컬러도 쿠팡을 통해

구매했는데요 ~

저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배송도 도착 예정일보다 더 빨리 왔더라구요~

귀엽고 아담한 사이즈의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4도 사이즈는 좋은데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는 

저한테는 좀 더 작고 가벼웠으면 좋겠더라구요. 

 

 

 

 

 

 

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

아이폰에는 없던 .. 비닐 포장이 있네요.

사실 이거 뜯는 재미인데 (저만 그런가요)

환경오염이라고 없앤다더니 패드에는 있네요.

 

매일 들고다니며 제 단짝🌟인 아이폰13은 용량은 크지만

패드는 예전부터 항상 64GB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충분하더라구요.

 

 

 

 

 

 

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

영롱...✨

이번에 스타라이트 컬러 미쳤어요 진짜.

실버도 골드도 아닌것이 오묘한 아이보리..?

전 설명못할 그냥 예쁜 컬러입니다. (ㅋㅋ) 

 

이번 아이패드 미니6의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애플펜슬 2와 호환이 된다는 점이였답니다.

애플펜슬1도 주구장창 사용해봤는데 ..

충전하는 방법이 넘 불편해요 ㅠ

간편하게 착! 붙여서 충전가능한 애플펜슬 2가 최고더라구요.

 

 

 

 

 

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

구성품입니다. 

캘리뽀니아 출신 아이패드 ..🌟

이 안에 영어로 된 설명서는 읽지않아요. (읽는분 있으신가요..?) 

귀엽고 심플하고 어디써야할지 모르는 사과 스티커와 

충전기가 들어있답니다. 

c to c 충전기입니다. 

아이폰도 얼른 c타입으로 바꼈으면 좋겠네요. 

 

 

 

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

아이패드 미니 6와 에어4의 외관상 다른 점 중 하나는 볼륨 버튼이

위에 달려있습니다. 

몇일 사용해 본 결과 불편하진 않아요.

금방 적응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저처럼 휴대용 아이패드가 필요하신분들에게 

아이패드 미니 6 정말 강추드려요.

 

그렇다고 화면이 엄청 작은건 아니랍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 보기에도 딱 좋고 

공부용으로 굿노트 사용하시는 분들도 

불편하지 않게 필기 가능해요.

(저는 굿노트와 프로크리에이트 모두 사용중인데,

화면이 작아서 느껴지는 불편함은 전혀 없었답니다!) 

 

 

 

 

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

 

선물용으로도 강추드리는 아이패드 미니 6 후기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